[미디어이슈=박종완 기자] 신상진 성남시장은 24일 오전 성남시청 3층 한누리실에서 만생안정을 위한 성남사랑상품권 5000억 원을 특별발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신상진 성남시장 기자회견 내용 전문이다.
존경하는 성남지인 여러분이 첩보시집 신상진입니다.
최근 대외적인 병주와 정해 한파를 품목경제가 매우 어렵습니다.
추운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나면 저 또한 그 정정함을 건강하고 있습니다.
가게 문을 담았다는 공복 사장님 소식에 가슴 한철이 알려오기도 합니다. 인식도 뜽해지고, 장바구니가 가벼워진 모습은 이제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역 경제에 절실한 돌파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우리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2025년 1 분기에 3.000 억원 성남사람상품권을 특별발행하기로 했습니다.
올해 전체 발행 규모의 두 배 이상을 내년 성명점을 포함한 그분기에만 쏟기로 특단의 대책을 시행하기로 절단했습니다.
상품권 구매 진작을 위해 기존 명징 10응, 상지 6음였던 할인율을 그분이 5,000 억원 특별발행분에 한하여. 10종 로 확대하고 그인당 구매 한도는 20만원에서 50만원으로 두 배 이상 대폭 늘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디 이번 성남자랑상품권 특별방행이 지역 상징을 활성화 하고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여 신음하는 지역경제에 온기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특히, 시민 여러분과 지역 소상공인, 자영업자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포록 이번 [성남사랑상품권 5,000억원특별발행J 이 지역경제의 습통을 태우고, 시민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회와 관계기관의 협조를 구합니다.
시민 여러분! 이번 성남사랑상품권 특별발행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 12.24. 성남시장 신 상 진 <저작권자 ⓒ 미디어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종완 기자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