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10일 'INK콘서트'···최정상 K-POP 랜선 공연

10일 오후 8시, 실시간 생중계, 아티스트 10개팀 참가
코로나 극복기원 ‘We:InK 챌린지’, 인천 여행지 다큐멘터리 방영 등

신선혜 기자 승인 2020.10.07 08:51 | 최종 수정 2020.10.13 10:58 의견 0

 

인천시, 랜선으로 즐기는 최정상 K-POP 공연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오는 10일 ‘제11회 INK(Incheon K-Pop)콘서트’(이하 INK콘서트)를 온라인·무관중 생중계로 개최한다. 

INK콘서트는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K-POP 한류콘서트로서 매년 약 4만명의 관람객이 INK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인천을 찾았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해 10일 오후 8시 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재민, 채령이 MC를 맡고 태민, 백현, 여자친구, 아스트로 엘리스, 위키미키, 더보이즈, ITZY, AB6IX, 이은상 등 국내 최고의 K-POP 아티스트 10개 팀이 인천을 찾아 잊지 못할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콘서트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인천의 관광을 홍보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가 직접 소개하는 인천여행과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We:InK 챌린지’를 진행하고 INK콘서트 10년의 역사와 함께 인천 여행지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제작·방영해 ‘관광도시 인천’의 생생한 매력과 스토리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박남춘 시장은 “InK콘서트는 2009년 시작해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K-Pop 한류콘서트로서 애정을 갖고 함께해 주신 국내외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올해 InK콘서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인천시민과 대한민국 국민, 나아가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인업, 온라인 이벤트 등 ‘제11회 INK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