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 2회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14일 강남역 선보여

임연희 아트아카데미 대표 '2020 Korea Mask Fashion Show'

박종완 기자 | 기사입력 2020/08/12 [10:05]

'제 2회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14일 강남역 선보여

임연희 아트아카데미 대표 '2020 Korea Mask Fashion Show'

박종완 기자 | 입력 : 2020/08/12 [10:05]
 


전설의 락커출신 엔터데이너 팝아티스트 ‘임연희’는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를 8월 14일 오후4시 광복절 전야제로 서초구 서초동 강남역 9.10번 출구사이(서초바람의 언덕) 광장앞 인도 특설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강남 k-마스크 패션쇼 주최는 임연희 아트아카데미, 주관은 락밴드모델페스티벌, 한국예술문화진흥원, 자유문화국민연합이다.
    
후원 협찬으로 (주) 실크로드 (풍기인견) 마스크, (주) 천하종합 (코고리 안심마스크) 후원 사) 한국영화배우협회 (재) 국제모델협회, 재) 국제언론인클럽   (주) 대우패션그룹, 사) 한국문화교육협회 (재) 기부천사클럽저널, OP국제평화재단대한민국본부 협찬은 아리따운날에한복, 아젤리아 드레스, 국향전래전통궁중복식, 이대고희정한복, 주) Biofly, 주) 크라오페코스메틱, 주) 파푸드.두성코리아 농/수산, Ytm 패밀리 모델 에이전시, 이성범헤어디자이너, 서초구청 장소협찬으로 진행한다.

 

‘임연희아트아카데미‘, ‘자유문화국민연합’ 주관하는 이번 패션쇼는 코로나19로 국내외 공연과 모델대회 패션쇼가 취소되고 있어 새로운 비대면 비접촉 문화 거리두기 조성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마스크패션쇼 조직위원장 맡은 임연희 대표의 자선 콘서트 겸 초청가수 공연, K-POP, 패션모델들과 배우 유승민의 사회로 진행된다.

 

8.15 광복절 우리나라가 35년 간의 일제 강점기에서 벗어남과 동시에 임시정부를 수립을 기념하는 법정 공휴일이다. 

 

광복절은 민족의 해방과 조국의 광복또는 독립을 기념하는 뜻 깊은 날에 8.15 광복절 전야제 강남역 마스크 k-마스크 패션쇼 진행한다. 

 

이날 8.14일 전야제 모든 출연진들이 태극기 마스크를 하고 태극기우산과 태극기를 들고 런웨이 워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출발점이 바로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될 것이며 전국방역 지침 준수사항으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행사장 안에서는 필히 마스크 착용을 한 후에 입장 관람을 하며, 강남 k-마스크 패션쇼 in 2020 행사가 안전하고 건전한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D J 히라 EDM 공연, K-POP 공연과 실크로드 풍기인견의류(8.15태극기 마스크), 에비수(EVISU)청바지, 천하종합 코고리안심마스크, 레드이브닝드레스 오프닝 패션쇼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공연과 궁중한복과 신한복에서 퓨전 태극기한복 훈민정음 한복을 선보이며 아울러 전 세계에 우리고유 의상인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린다. 
 
더위를 날려줄 핫펜츠 캐주얼 패션쇼와 한여름 강한 인상을 준 이브닝 드레스 패션쇼 태극기 마스크를 쓰고 런웨이 모델들의 멋진 모습을 선사할 것이며 패션쇼에는 토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임연희 아트 아카데미 대표는 현재 코로나19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너무 어렵고 힘든 상황으로 그 어느때보다 모두가 힘을 합쳐 경제적, 문화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야한다고 이번 행사에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일반 시민과 주민을 대상으로 강남역 도로 길 광장(서초바람의언덕) 개최 된며 원하는 사람은 2m이상 사회적 거리를 두고 무상으로 패션쇼를 감상할 수 있다.

 

기존에 2016년부터 ‘락밴드&모델 어워즈 페스티벌’ 운영했지만 2020년도에는 코로나 이슈로 국내 처음으로 마스크 패션쇼를 진행하기로 한다.

 

코로나 19가 전 세계를 강타하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한 현실에서 착안해 임연희 조직위원장 기획아래 강남 야외에서 국내 첫 마스크 패션쇼를 개최한다. 

 

마스크패션 국내 최초 야외 마스크 패션쇼가 강남역 9번출구 10번출구사이 광장에서 열린다. 코로나19대비를 위한 기능뿐아니라 일상의 필수재가 된 마스크를 패션으로 접근하지는 취지다.

 

임연희 대표는 공연기획 및 연출 총감독으로 78년 미8군 그룹사운드 마지막 Bass 기타 주자로서 80년초 ~최초 여성 헤비메탈 팝 락커 싱어 출신의 전설의 팝아티스트 엔테테이너 팝아티스트 알려져있다. 영화배우이며 88년도 kbs 맵시한복 미스진 출신이다. 

 

 


이날 워킹지도 연출에는 2006미스코리아 하나은행 최종문이며 미스모델과 외국 모델, 시니어모델. 키즈모델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공연문화 즐기는 문화행사 축제로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강남 마스크 패션쇼 in2020' 조직위원장을 맡은 임연희 대표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고 소외계층에게는 희망을 주는 모범적인 여성 ceo.팝아티스트로서 더울 활발하게 활동할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 ,재능기부 행사로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주최주관: 임연희아트아카데미 한국예술문화진흥원.자유문화국민연합 락밴드모델페스티벌 비롯 많은 단체장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강남 야외에서 진행되며 야외의 넓은 장소에서  문화예술인들과 관객들은 패션마스크 쓰고(풍기인견.코고리)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9월 중순부터 제3회 '명동 k-마스크 패션쇼'를 인사동, 대학로, 홍대, 동대문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