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행사 페이 ‘20배’ 훌쩍 BUT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다

‘트롯 여신’ 송가인, 모든 노래 트로트-국악 버전 재창조 현실 감탄 부르는 무대까지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29 [08:42]

송가인, 행사 페이 ‘20배’ 훌쩍 BUT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다

‘트롯 여신’ 송가인, 모든 노래 트로트-국악 버전 재창조 현실 감탄 부르는 무대까지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05/29 [08:42]
    <사진제공> MBC

[미디어이슈]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행사 페이가 ‘20배’ 뛰었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뒤이어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다’라는 솔직 발언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함소원, 송가인, 자이언트핑크, 몬스타엑스 셔누가 출연하는 ‘뜨거운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송가인이 최근 행사 페이가 ‘20배’ 뛰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녀는 최근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전 국민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바. 그녀는 “아직 실감 안 난다”라며 소감을 전하는 반면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관심을 끈다.

이어 송가인은 고속터미널에서 최근 인기를 실감했다고 털어놓는다. 더불어 그녀의 고향인 진도에 금의환향했다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처럼 인기 고공행진 중인 송가인은 과거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광탈한 경험을 밝힌다. 미스트롯 우승에 빛나는 그녀의 반전 탈락 소식에 모두가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 그녀는 이 때문에 미스트롯 우승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송가인은 과거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다가 혼난 사연을 밝힌다. 과연 그녀가 혼이 난 이유는 무엇인지, 그녀의 짠내 나는 에피소드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은 모든 노래를 트로트와 국악으로 재창조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발라드부터 K-POP까지 섭렵해 모두의 감탄을 불러모은 것. 마지막에는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송가인은 팬 관리 비법부터 솔직한 이상형, 게임 취미까지 이제껏 알 수 없었던 ‘송가인의 모든 것’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MC 김국진마저 송가인에게 푹 빠진 ‘덕후’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최초 공개되는 ‘송가인의 모든 것’은 오늘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인영 "新친일세력, 우리 국민이 극복할 대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