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2회 청소년 미래 꿈 공모전’ 시상식 성료

신선혜 기자 | 기사입력 2024/12/02 [02:24]

‘제2회 청소년 미래 꿈 공모전’ 시상식 성료

신선혜 기자 | 입력 : 2024/12/02 [02:24]

 

▲ ‘제2회 청소년 미래 꿈 공모전’ 시상식 성료     © 사진제공=사회적협동조합 맑은공기

 

[미디어이슈=신선혜 기자] 라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안준)과 사회적협동조합 맑은공기(이사장 이성철)는 지난달 30일 서구사회적경제마을지원센터에서 ‘제2회 청소년 미래 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20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해 치열하게 경쟁해 부문별 각 3명 총 9명이 선정됐다. 시상은 인천 서구의회 백슬기 의원이 대신 했다.

 

수상자는 <인천광역시 교육감상> Δ상인천여자중학교 3학년 장서연 Δ인천구월서초등학교 5학년 오하람  Δ의왕덕성초 2학년 우연제, <인천광역시의장상> Δ청호초 5학년 이유림 Δ인천경명초 3학년 민이현 Δ향동초 4학년 김주호, <국회의원상> Δ인천청라중 2학년 한지민 Δ안산진흥초 5학년 임가람 Δ안산진흥초 5학년 임가온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대해 “‘꿈은 처음에는 막연할 수 있지만 작은 것을 통해서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라는 주제 아래 자신만의 꿈과 비전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청소년 시기에 많은 청소년들이 꿈을 꿨지만, 그 꿈이 막연하거나 방법을 거의 잘 모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하지만 한 걸음씩 나아간다면 그 꿈은 특별하게 실현이 된다는 사명감으로 실시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느끼게 해준 이번 공모전은 라인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맑은공기가 주최하고 (사)글로벌MICE산업교류협회, 나래미협동조합, 예비사회적기업(주)아지트온, 글로벌한글문화교류협회, (사)한국지문학회가 주관했으며 인천시교육청, 인천시의회가 후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