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호 인천시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신선혜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9:54]

신은호 인천시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신선혜 기자 | 입력 : 2021/01/19 [19:54]

▲ 사진제공=인천시의회     ©

 

[미디어이슈=신선혜 기자] 신은호 인천시의회 의장은 19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시의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실천 문화 정착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해 사회 각계각층에서 참여하고 있다.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돼 신은호 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삼산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 김기옥 회장, 인천개흥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박미선 회장, 인천부원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임선영 회장을 각각 지목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동참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신은호 의장은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시도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34' and wdate > 1612204212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